언론자료
자료실
예술과 사람을 연결하는 광주비엔날레 온라인 서포터즈
대학생 대상 30명…21일부터 내달 5일까지 접수
“광주비엔날레가 상상력과 열정을 지닌 제 1기 광주비엔날레 온라인 서포터즈를 찾습니다.”
(재)광주비엔날레는 뉴미디어로 시민 사회와 소통하고자 광주비엔날레 온라인 서포터즈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시도되는 온라인 서포터즈는 젊은이들이 함께 참여해 광주비엔날레를 SNS를 통해 알리고 UCC(User Created Contents) 제작 등을 하면서 예술로 소통하고자 기획됐다.
제 1기 온라인 서포터즈 모집 인원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 30명 내외이며 활동기간은 10월부터 3월까지 6개월 간이다.
광주비엔날레 온라인 서포터즈가 되면 6개월 간 개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광주비엔날레 관련 소식을 게재하고, UCC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해 광주비엔날레 홍보 도우미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 일정은 오는 21일부터 10월 5일까지 이며, 합격자는 광주비엔날레 홈페이지(www.gwangjubiennale.org)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GwangjuBiennale)에 10월 8일께 공지 예정이다.
접수 방법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담당에게 이메일(sarah.cho@gwangjubiennale.org)로 보내면 된다.
재단 측은 온라인 서포터즈에게 광주비엔날레 체험 프로그램 참여 기회와 전시 무료 관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비엔날레 홈페이지 참조.
(문의) 홍보마케팅부 (062) 608-4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