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광주비엔날레
D-
제목광주신세계 제15회 광주비엔날레 후원금 1억 원 전달식

광주신세계 제15회 광주비엔날레 후원금 1억 원 전달식

 

광주신세계가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제15회 광주비엔날레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광주비엔날레(대표이사 박양우)22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청 3층 접견실에서 광주비엔날레 이사장인 강기정 광주광역시장과 박양우 광주비엔날레 대표이사에게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가 1억 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광주신세계는 1994년 광주비엔날레 창설 이후부터 지역 메세나 차원에서 매 행사마다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지원해 주고 있는 장기 후원사로 지역 친화적인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은 광주신세계가 광주의 문화예술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어서 감사하다광주시의 대표적인 문화예술 콘텐츠이자 브랜드인 광주비엔날레와 광주신세계가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양우 광주비엔날레 대표이사는 광주비엔날레가 단시간에 세계적인 비엔날레로 성장할 수 있었던 데는 광주신세계처럼 든든한 버팀목인 후원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광주비엔날레만의 고품격 전시로 후원사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이사는 15회 광주비엔날레도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지역민이 다 함께 즐기는 문화예술 향유의 장이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15회 광주비엔날레판소리, 모두의 울림(Pansori, a soundscape of the 21st century)97일부터 121일까지 86일간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을 비롯하여 양림동 일대에서 개최된다.

 

(문의) 홍보마케팅부 (062)608-4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