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광주비엔날레
D-
제목(재)광주비엔날레-카카오모빌리티 업무제휴 협약 체결

()광주비엔날레-카카오모빌리티 업무제휴 협약 체결

12일 협약식 개최관람객 접근성 향상 기대

 

()광주비엔날레(대표이사 박양우)는 카카오모빌리티(대표 류긍선)와 지난 12일 카카오모빌리티 판교 사옥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광주비엔날레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하여 문화 예술의 활성화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카카오모빌리티는 오는 9월 개막하는 제15회 광주비엔날레에 방문하는 국내외 관람객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위해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와 안내 시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양우 광주비엔날레 대표이사는 이번 카카오모빌리티와의 상호 협력으로 올해 광주비엔날레를 찾는 관람객의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15회 광주비엔날레가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관람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긍선 카카오모빌리티 대표는 15회 광주비엔날레에서 관람객들이 불편 없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지원하기로 했다세계적인 국제 미술전인 광주비엔날레의 성공 개최에 힘을 보탤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설 30주년을 맞이한 ()광주비엔날레는 오는 97일부터 121일까지 86일간 제15회 광주비엔날레 판소리, 모두의 울림(Pansori, a soundscape of the 21st century)을 광주비엔날레 전시관을 비롯하여 광주 전역에서 선보인다.

 

(문의) 광주비엔날레 전시부 (062)608-4230